성과 중심의 문화가 성과를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성장 중심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노력 속에서 진정한 성과가 만들어진다고 생각해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을 즐기는 동료들과 함께 치열하게 해답을 찾는 경험 속에서 회사와 개인이 모두 성장하고 있어요.
무한한 자율과 책임을 추구해요
우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누군가의 지시와 룰에 맡기는 것이 아닌 자신의 업무를 스스로 판단하고 선택해요. 주도적으로 문제점을 찾고 해결할 때 어떠한 상황에서도 결과를 만들어내는 책임감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에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요
고객을 향한 집요한 집착이야말로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고 믿어요. 아직 고객이 경험하지 못한 해결법을 창조하고 제시할 수 있도록,
고객 내면의 숨은 니즈를 발견하고 문제의
본질에 집중하는 것을 지향해요.
팀멘쉽
OUR TEAMANSHIP
우리만의 일하는 문화를 바탕으로, 세상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만듭니다.
01
고객지향적인 사고로 업무를 진행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5,000여 고객사가 메가존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가치를 우선시 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업무방식을 지향하고 있어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하면 좀 더 고객에게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지를 우선시하는 자세로 업무에 임하고 있답니다.
02
WHY? & HOW!
왜? 그리고 어떻게?를 끊임없이 생각합니다.
계속 "왜"라는 질문을 던지며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려하고, "어떻게?" 라는 질문을 던지며 그 해결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발빠른 결정을 위해서는 Why & How 가 필수랍니다.
03
활발한 공유와 명확한 의사결정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파악을 위해 활발한 공유 문화는 필수입니다.
우리 메가크루들은 충분한 공유를 통해 업무의 방향성을 명확하게 잡아가려고 하죠.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하나의 일관된 메시를 구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더불어 구성원 간에 필요한 회의라면 빠르게 진행하되, 불필요한 시간은 줄이려고 합니다. 우리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MVC
OUR MVC
우리만의 일하는 문화를 바탕으로,세상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만듭니다.
| MISSION
브랜드 미션
반려동물과 그 가족들을 위해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고, 그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 VISION
브랜드 비젼
모든 반려동물이 사랑과 존경받는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라며, 그들의 주인과의 특별한 유대관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 CORE VALUE
브랜드 코어벨류
항상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그들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우리의 행동과 제품에 대해 책임을 지며, 항상 투명하고 정직하게 소통합니다